トップ > よくあるご質問(FAQ)(韓国語)

자주 문는 질문

도쿄 라면쇼 2018에 대해서

어떤 라면을 먹을 수 있나요?

전국의 “당지라면” 이나 각지의 유명 가게들이 협력 해 만들어 낸 이곳에서만 먹을 수있는 “오리지날 코라보라면” 등이 있습니다. 여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알려드립니다. 상세한 내용은 도쿄 라면 쇼 회장에서 배포하고 있는 “도쿄 라면 쇼 공식 가이드 북” 을 참조하십시오.

라면 판매 행렬에 줄을 서서도 먹을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까?

도쿄 라면 쇼에서는 라면의 판매 제공 행렬에 줄 서 계시는 고객님께 라면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라면의 수량을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수량의 관계로 줄을 서셔도 라면을 제공 할 수없는 경우는 고객님께 그 취지를 전해 줄 서지 않도록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우천에서도 개최 합니까?

우천시에도 개최 합니다. 하지만 악천후 재해 발생 등에 의해 실시가 힘들 경우에는 개최 중지 및 개최 시간 변경을 여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공식 Twitter와 공식 Facebook에서도 알려드립니다.


티켓, 입장에 대해서

입장료는 얼마입니까?

입장료는 “무료” 입니다. 입장 · 퇴장 함께 자유입니다.

혼잡시 입장 제한이 있습니까?

A라면 티켓 판매 등을 제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시간대에 따라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숙취 된 분이나 다른 고객님께 패를 끼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여기의 판단으로 입장을 거절 할 수 있습니다.

라면을 먹는데 돈이 듭니까?

미리 라면 티켓을 구입 (1 장 : 850 엔) 하신 고객님은 라면 쇼 회장에서 좋아하는 라면 한그릇과 교환하는 형태입니다.
※라면 토핑은 라면 부스마다 '현금'결제됩니다.

라면 티켓 (당일권 · 예매권)은 제 1 막, 제 2 막 공통 티켓이 되므로 라면 쇼 회장에서만 한하여 개최 기간 중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출의 일부를 사회 공헌 등에 도움을 줍니다.
※라면 티켓 구입시는 잔돈을 사용 하시고 가급적 거스름돈이 없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라면 티켓 (당일권 · 예매권)주의 사항 (구입 방법, 환불, 유효 기한)에 대하여

라면 티켓은 라면 부스에서는 판매하고 있지 않으므로 라면 매표소에서 구입 후 라면 판매 제공 행렬에 줄 서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라면 티켓은 당일권 · 예매권은 모두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면 티켓 구입시는 잔돈을 사용 하시고 가급적 거스름돈이 없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세븐 - 일레븐에서 티켓 판매에 대해서는 판매 예정 수에 이르는대로 종료하겠습니다.

올해에 라면 가게는 몇 점포 출점 합니까?

도쿄 라멘 쇼 2018에서는 제 1 막, 제 2 막에서 18 부스 씩, 36가지 종류 이상의 라면이 등장 할 예정입니다.
여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시로 알려드립니다. 또한 상세한 내용은 라면 쇼 회장에서 배포하고 있는 “도쿄 라멘 쇼 공식 가이드 북” 을 참조하십시오.

개최 기간 및 운영 시간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영업 시간은 아래와 같이 됩니다. 퇴근길에도 들려주세요.

제 1 막 10/25 (목) - 10 / 30 (화) 10 : 00 - 21 : 00
10/30 (화) 10 : 00 - 18 : 00
제 2 막 10/31 (수) - 11 / 4 (일) 10 : 00 - 21 : 00
11/4 (일) 10 : 00 - 18 : 00

※ 영업 시간은 변경 될 상황도 있습니다.

휠체어나 유모차의 입장은 할 수 있습니까?

라면 쇼 회장에는 조약돌이지만 단차가 없으므로, 휠체어나 유모차를 사용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휠체어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 줄서는데 어려움이 있을 경우에 근처 직원에게 얘기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차장은 있습니까?

전철이나 버스 등의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대중 교통은 여기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음식에 대하여

한그릇의 양은 어느 정도 되는건지? 미니라면은 없는지?

한그릇의 양은 일반라면보다 약간 적게 되어 있습니다. 미니라면의 제공은 없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식사 공간이 있습니까?

라면 쇼 회장에 텐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좌석은 서서 먹을수 있는 자리를 포함해 1600 석 이상이 있으므로 서로 양보 해 이용하십시오.
많은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긴시간의 점유는 삼가 해주십시오.
※ 긴시간 자리를 점유한 경우 직원으로부터 얘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회장 외부로 부터 음식물을 가져오는것은 삼가 해주십시오.

음료, 술의 판매는 있습니까?

음료는 차, 소프트 드링크 및 캔 맥주, 하이볼 등 판매를 실시 할 예정입니다.
미성년자의 음주 및 음주 운전은 법률로서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쓰레기는 어디에 버리면 되나요?

쓰레기는 라면 쇼 회장에서 에코 스테이션까지 가져 가세요.
공원에 있는 쓰레기통 등에 버리지 않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에코 스테이션은 환경에 대한 배려에서 쓰레기, 음식물 쓰레기 등은 고객님께서 분리한 후, 폐기를 부탁하고 있습니다.

라면은 회장밖으로 가져가도 되나요?

위생 관리상의 이유로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라면 쇼 회장에서 드세요.
남은 라면은 라면 쇼 회장의 에코 스테이션에서 분리 후, 폐기를 부탁드립니다.

음식을 가져와도 되나요?

위생 관리상의 이유로, 음식을 가져오는것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 아기 이유식 등은 제외합니다.


기타

속이 좋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라면 쇼 회장에 구호소가 있습니다. 근처 직원에게 얘기해 주십시오.

화장실은 어디에 있습니까?

라면 쇼 회장에 임시 화장실을 설치하여 있습니다.
또한 고마자와공원에 7개의 화장실이 있습니다. 그 중 휠체어 대응 화장실이 5 개나 있습니다.

라면 쇼 회장에서 개최하는 것은 무엇이 있나요?

스테이지 이벤트 및 상품 판매 등이 있습니다.
스테이지 이벤트에 대해서는 수시로 홈페이지 Twitter 나 Facebook에서 알려드립니다.
당지라면을 통해 지역 관광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면 쇼 회장에서 담배는 피울 수 있습니까?

라면 쇼 회장에는 흡연소를 제외한 전자 담배를 포함하여 전면적인 금연을 실시합니다.
흡연은 흡연소에서 하세요.

위생 대책은 되어 있습니까?

라면 쇼 회장에 세면기 및 알코올 소독액을 설치하고 있습니다. 식사 전 · 식사 후 등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음식 재료 관리에 대해서도 보건소 지도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리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을 데려 가고 싶은데요?

라면의 판매 제공 행렬 및 텐트에 애완 동물의 이용은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완 동물을 맡을수도 없기 때문에 미리 양해 바랍니다.
애완 동물과 같이 오실 경우에 라면 판매 제공 행렬에는 본인 대신 가족이나 친구 분에게 줄을 부탁하고 라면 쇼 회장내의 애완 동물 동반이 가능한 공간에서만 식사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최종갱신일 : 2018-06-25

ページのトップへ戻る